3421회 서울디저트페어 [벚꽃&체리] 기대평 이벤트_3탄!
페이지 정보
본문
21회 서울디저트페어 [벚꽃&체리] 기대평 백일장!
해당 게시글 댓글에 서울디저트페어 [벚꽃&체리]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가장 멋진 기대평을 남겨주신 분들께
총 10분께는 서디페 1인 2매 (종일권) 티켓을
총 20분께는 서디페 1인 2매 2부권 티켓을 깜짝 선물로 드립니다!
!주의사항
응모자 정보는 아래 비밀 덧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참여방법☆
▼
1. 서울디저트페어 기대평을 해당 게시글 내 공개 댓글로 달기
2. 기대평 댓글 작성 후 비밀덧글로
이름 :
연락처 (010-0000-0000) :
* 추후 문자안내 예정 연락처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3. 당첨을 기다린다!
당첨자 발표 : 순차적으로 발표 진행됩니다!
댓글목록
고고베베님의 댓글
고고베베작성일
서디페 이번에는 학여울 세택에서 연다고 들었어요! 1시간정도의 거리라 이번에도 꼭 갈거에요! 빨갛게 익은 체리와 봄의 상징 벚꽃전이라니 ㅠㅠㅠㅠ 봄을 즐기는 방법중 하나인 입으로 즐기기..그곳이 바로 서디페!!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러 꼭 서디페에 친구랑 가고싶어요~!! 입장시간부터 퇴장시간까지 아주 즐겁게 지내고 올 자신 있어요!!!
고고베베님의 댓글
고고베베작성일
대로걸님의 댓글
대로걸작성일
서디페 처음 가보는건데 벌써부터 기대되고 궁금해져요..디저트페어는 말로만 들어봤지 직접가보지않았지만 이번에는 직접 처음으로 가보는거니만큼 정말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있는 디저트들도 많이있을꺼라생각하고 꼭 서디페에 참가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싶어요..
대로걸님의 댓글
대로걸작성일
서디페123님의 댓글
서디페123작성일
평소에 디저트를 매우 좋아해서 이번 달 서디페가 시작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디저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서디페 21회에 꼭 참여하여 여러 디저트들을 눈으로, 입으로 즐기고싶습니다. 특히 이번 21회의 벚꽃&체리 테마가 매우 기대됩니다. 산뜻한 꽃과 상큼한 체리가 만난 디저트들을 직접 만나보고싶습니다! 이번 행사가 너무 기대되고 꼭 가고싶습니다!
서디페123님의 댓글
서디페123작성일
Innocence님의 댓글
Innocence작성일
작년 초코딸기 서디페부터 엄청나게 가고 싶었는데 스케줄 때문에 참여를 못했어요..ㅜㅜ이번에 꼭 갈거고 다음 6월 서디페 일정도 잡혀 있던데 꼭 참여할 거에요!!!! 이번 서디페는 체리가 주제인 이유가 봄하면 벚꽃이고 벚꽃이 영어로 체리 블라썸이여서인가요..?ㅋㅋ예시 그림중에 카드캡터 체리 캐릭터 모양 꼬크?도 있던데 엄청 기대됩니다..ㅜㅜ벌써 부스배치도 보고 동선 짜서 시작하자 마자 달려갈 준비중이에요..!! 동시 개최 행사로 금손 페스티벌, 뷰티페어,도 함께 한다니 아침 9시부터 시작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시간이 너무 짧고 브레이크 타임마저 있는게 너무 아쉬워요..ㅜㅜ 앞으로 서디페 더 시간 길게 열어주세요!ㅎㅎ 이런 좋은 페스티벌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Innocence님의 댓글
Innocence작성일
깡하오님의 댓글
깡하오작성일
축제라니!!!!! 정말 기대됩니다!!! 행복할꺼같은 고런 느낌이드네요. 사실 축제를 많이 안가봐서 많은것들을 보고 경힘해보고싶어요..좀 더 길게했다면 좋았을텐데 주말밖에 못갈거같아서 너무 아쉽네요ㅠㅜ친구가 여기 가면 정말 재밌을거라고 얘기해주더라구요~근무끝나자마자 쑝 달려가려구요!!! 헤헤 페스티벌 열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가 될꺼같아요!!
깡하오님의 댓글
깡하오작성일
보들님의 댓글
보들작성일
21회 서울디저트페어 벚꽃&체리 컨셉이라고 하니 요즘 꽃구경이 한참인데 디저트로도 꽃구경을 할 수 있다니 기대가 되구요. 금손페스티벌도 같이 연다니 아기자기한 수제품들도 구경할 생각에 행복해집니다. 관람시간이 12시부터 6시까지 인거 같은데 시간이 너무 짧은 듯 해요. 아침부터 봐도 꼼꼼히 다 못 볼 거 같아요. 이번에 꼭 가서 하루종일 관람하고 싶네요. 서디페 홧팅! 당첨기원!!
보들님의 댓글
보들작성일
밤하나님의 댓글
밤하나작성일
서디페 처음이라서 너무 기대되요ㅜㅜ! 카드캡터 체리를 좋아해서 체리 컨셉 마카롱이나 다른 디저트류도 다 꼭 먹어보고 싶네요!!!
밤하나님의 댓글의 댓글
밤하나작성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