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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참가신청(디저트)

    [참가부스 업종에 따른 제조, 판매 안내]

    * 서디페에서 판매 진행시 한시적 영업신고는 필히 진행하셔야 합니다.


    [식품제조가공업] 완제품 판매 가능합니다. 

    [즉석판매제조가공업] 반조리제품을 가져와 행사장에서 별도의 제조, 가공 행위가 필요합니다. 

    (ex. 반죽, 생지를 가져와 행사장 내에서 굽기. 청원료를 가져와 생과일 등을 첨가한 후 밀봉하여 판매 등)

    [휴게음식점, 일반음식점업] 반조리 진행 불가. 원료를 그대로 가져와 행사장에서 모든 조리 과장을 거쳐야합니다.

    잠깐! 입점 부스 스팩. 규정사항을 확인하셨나요?


    참가규정 위반시 영구참여 불가할 수 있으므로 피해를 입는 사례가 없도록 주의해 주세요.


    심사기준

    제품 (행사 컨셉과 잘 맞는지. 동종품목 입점신청 수). 협조도. 참여회차 등에 따라
    부스 구성 후 확정 안내가 진행됩니다.
    부스 구성에 따라 타 부스스팩 이동, 혹은 차회 참가 권유 안내가 전송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스팩 확인 후 해당하는 입점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규정 위반시 참여 패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패널티, 컨셉존 신청자 제외, 전부스 랜덤배치입니다.
    ※ 각 부스 타입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입점 신청기간이 아닙니다.

    ' 시대 글로벌 수주 경쟁에서 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7 15:10

    본문

    기술 내재화를 통해 원가를 낮추고 안정성과 성능을 높여 '포스트 캐즘' 시대 글로벌 수주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


    구미 대광로제비앙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세계 첫 반고체배터리장착 전기차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다.


    자동차 매체 일렉트렉은 반고체배터리를 탑재한 최초의 양산형 전기차 ‘MG4’가 이번 주 중국 공업정보화부(MIIT)에서 판매 허가를 받았다고 13일(현지시간) 보도.


    /그래픽=비즈워치 국내배터리업계가 LFP(리튬인산철)배터리를 앞세워 ESS(에너지저장장치) 시장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그간 한국배터리업계가 집중했던 고성능 삼원계(NCM·NCA)배터리로 전기차 시장을 노리겠다는 성장전략이 한계에 다달았기 때문입니다.


    도시형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이배터리교환스테이션(BSS) 사업을 키우며 저탄소 교통 시스템 확장에 나섰다.


    기기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서비스도 강화해 저변을 넓힌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공유 퍼스널모빌리티 지쿠를 운영하는 지바이크와 배달 대행.


    [서울경제] 한국배터리3사인 LG에너지솔루션·삼성SDI·SK온의 공장 가동률이 모두 뒷걸음질 치며 40~50%로 내려앉았다.


    길어지는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둔화)에 더해 중국의 저가배터리에 밀려 재고가 쌓이자 생산라인 가동을 줄인 영향으로 풀이된다.


    국내배터리3사가 올해 상반기 전기차 시장 둔화로 매출이 줄었음에도 연구개발(R&D) 투자는 줄이지 않았다.


    기술력이 곧 경쟁력이라는 판단에서 미래 기술 선점에 사활을 걸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17일 각사 반기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LG에너지솔루션과.


    [앵커] 우리 일상에서배터리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전기 공급원인데요.


    문제는 중금속 등으로 회수나 처리가 까다로워 환경에 큰 부담을 준다는 겁니다.


    그런데 커피 찌꺼기를 활용해 생분해성 친환경배터리를 만든다면 어떨까요.


    특히 세계 3대 리튬 생산국 중 하나인 중국에서 리튬 감산 움직임이 나타나면서 공급 과잉이 해소되고,배터리업계.


    주간주행등(DRL)이 날카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르노코리아 제공 올해 초 우리나라 사람들이 전기차를 안 사는 가장 큰 이유가배터리화재 걱정 때문이라는 설문 조사 결과가 나온 적이 있다.


    '안전한배터리' '휴먼 퍼스트(Human First.


    전장에서 무인기 등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휴대용 수소연료전지 시제품을 개발했다.


    지금처럼 병사들이 작전에 나설 때마다배터리수십 개를 챙기거나 소음·매연이 나오는 디젤 발전기를 차량에 실을 필요가 없다.


    최근 미 해군연구소(NRL)는 해병대의 장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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