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피이 ‘7월 초격차 데모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7 11:21본문
지난달 31일 서울 섬유센터빌딩에서 열린 에스와이피이 ‘7월 초격차 데모데이’ 행사 진행 장면.
신문은 최근 발전된 AI 기술을 활용해.
'슈퍼로이어' 서비스 이미지.
사진 제공=로앤컴퍼니 [서울경제] 국내 주요 리걸테크스타트업들이 국내외 벤처캐피털(VC)들로부터 대규모 성장 자금을 공급받고 있다.
새 정부 출범 이후 관련 산업에 대한 육성 정책이 본격화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반영된 흐름으로.
엘박스가 각각 500억 원, 300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국내 리걸테크 시장이 폭발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스타트업들은 법률 AI 서비스와 전문 플랫폼 구축을 통해 틈새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창출 기회를 적극.
현재 애플 팟캐스트와 스포티파이 (미국 기준) 기술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언론 매체에서 '스타트업창업자라면 꼭 들어야하는' 프로그램으로 추천하기도 한다.
어콰이어드에서 다루는 기업들은 우리가 모두 아는 회사들이다.
경기도의 게임산업 육성 지원사업을 통해 성장한 인디게임스타트업'코드네임봄'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
17일 도에 따르면 코드네임봄은 첫 작품 '아키타입 블루'로 국내 대표 게임 배급사인 스마일게이트와 7억 5000만 원 상당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지역청년창업재단’ 설립을 추진 중이다.
‘글로벌 창업허브 부산’이 들어설 부산항 북항 1부두와 지난 5월 문 닫은 ‘디캠프스타트업라운지 부산’(아래).
부산일보DB 지방스타트업에 대한 투자가 부실한 상황에서, 지방에 유동성을 공급할 새로운 주체가 필요.
▲ 사진제공=재외동포청 재외동포청은 '스타트업해외진출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29일까지이며, 지원은 한상넷에서 가능하다.
이번 사업은 동포 경제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우수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 노충식)는 14일 부산 파크하얏트에서 개최한 ‘2025 B.
BRIDGING DAY’가 전국 102개 유망스타트업과 51개 수도권 투자사를 포함한 200여 명의 참가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과 수도권을 잇는 실질적인 투자.
이번 프로그램은 일본 최대 통신그룹 NTT의 자회사인 NTT WEST가 운영하는 '퀸트 브리지(Quint Bridge)'와 양 기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