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뤄나가는 게 현실적인 대안입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29 09:15본문
할 것은 다듬어가며 조화를 이뤄나가는 게 현실적인 대안입니다.
디지털 디톡스Digital detox의 일환으로 독서가 주목받고있습니다.
참 아이러니하게도 글을 쓰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 비해 책을 읽는 사람들이 적은 세상입니다.
역설적으로 책을 가까이 하는 행위.
아닌 옆구리 깊은 곳에서 묵직하게 느껴지고, 몸을 한쪽으로 기울일 때 더 심해진다면, '요방형근'이라는 근육의 문제일 수있습니다.
요방형근은 허리 뒤쪽, 갈비뼈와 골반 사이에 위치해 허리를 세우거나 몸을 옆으로 기울일 때 중요한 역할을 하는 근육입니다.
관세로 세수 확대·미국에 유리한 무역협상 타결·방만 복지 지출 축소’ 막장 예능쇼를 예상했는데 리얼 다큐멘터리가 되고있습니다.
기존 교역 질서와 내부 기득권을 거부하는 거친 트럼프표 경제 공약들이 지난 6개월의 정권 개시 과정에서 시장 충격을 최소화.
카타르와 2차전이 끝나고 “처음 보는 시각적 자극”이라고 표현했습니다.
미디어는 연일 기사를 쏟아내고있습니다.
농구 커뮤니티도 여전히 뜨겁습니다.
4쿼터 후반 양준석과 여준석의 엘리웁 덩크를 보며 팬들은 NBA를 보는 것.
이 대통령은 "연말까지는 이사를 올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라고 말하자, 전재수 해양수산부장관은 "올 수있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볼 수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이유는 지옥 같은 시간이 끝난 후 인생이 다시 얼마나 좋아지는지 그동안의 경험으로 항상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라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명언이 한 줄기 빛이 되기를 바란다.
<강현수/서귀포시 복지위생국장> *이 글은 헤드라인제주 편집방향과 다를 수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송지은♥’ 박위 “드릴 말씀이있습니다” (출처: 박위 인스타그램) 박위가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박위는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드릴 말씀이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박위는 휠체어에 앉고 검정색 맨투맨을 말끔히.
상담소가 연상되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영상구성] [참석자(어제)] "AI 기술 도입이 이미 저희 상담사들의 일자리를 빼앗고있습니다.
"저희 일자리를 잃지 않도록…" "개인적인 개별적 사안들 얘기하면 민원 상담 창구가 돼서…" [참석자(어제)] "청주시 앞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