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로 한국을 지목하고 미국 정부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03 09:02본문
미국제약업계가 미국이 수출한 의약품의 가격을 인위적으로 낮게 책정해 미국에 피해를 주는 국가로 한국을 지목하고 미국 정부에 현재 진행 중인 무역 협상을 지렛대 삼아 한국이 약값 정책을 개선하게 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에 따라 트럼프 행정부가 향후.
게티이미지뱅크 미국제약업계가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미국이 수출한 의약품의 가격을 인위적으로 낮게 책정해 미국에 피해를 주는 국가로 한국을 지목하고 미국 정부에 현재 진행 중인 무역 협상을 지렛대 삼아 한국의 약값 정책을 개선하라고 촉구했다.
대통령이 지난 2일 워싱턴DC 백악관에서 주요 무역 교역국을 상대로 부과한 상호관세를 설명하고 있다.
30일(현지시간) 미국무역대표부(USTR) 홈페이지.
미국제약업계"한국 약값정책 개선해야" [출처 = 미국제약협회 USTR 제출 의견서] 미국제약업계가 미국 정부에 무역협상을 지렛대로 한국 등 외국 국가들의 대미 약값정책을 개선하라고 요구했습니다.
미국제약협회는 현지시간 지난달 27일 미국 무역대표부에.
업체 화이자의 어린이용 백신 ‘코미르나티’ 앰플 모습(사진은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음).
이에 따라 트럼프 정부가 한국에 더 많은 미국산 신약에 건강보험을 적용하고 약가를 높게 산정할 것을 요구할.
미국제약업계가 불공정하고 비상호적인 약값 정책 사례로 지목한 10개국에 한국이 포함됐다.
사진은 2017년 6월21일 미국 오하이오주 포츠머스 한 약국의 모습.
/사진=로이터 미국제약업계가 한국을 포함한 10개국에 대해 불공정하고 비상호적인 약값 정책 사례.
30일(현지시간) 미국무역대표부(USTR) 웹사이트에 따르면 "미국 자금으로 이뤄진 혁신에 무임승차 하는 외국.
미국제약업계가 한국이 미국산 의약품 가격을 지나치게 낮게 설정해 자국제약업계에 피해를 주고 있다며 현재 진행 중인 양국 무역협상을 지렛대로 삼아 한국의 약값 정책을 개선해 달라고 미국 정부에 촉구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업계요청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향후 한국과의 무역 협상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